🏆 2025 하반기 화해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 2025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부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게 드리는 '뷰티 어워드', 반기 동안 유의미한 성장을 이뤄낸 제품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 '비건 어워드', ' 넥스트 뷰티 어워드',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뷰티 트렌드, 화해 데이터 리포트, 마케팅 인사이트까지 한 곳에서 만나보세요! 화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K-뷰티에 대한 소비자 반응과 시장의 흐름을 한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뷰티 시상식인 화해 뷰티 어워드! 2025 하반기 어워드에서는 '명예의 전당'부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에게 드리는 '뷰티 어워드', 반기 동안 유의미한 성장을 이뤄낸 제품에게 수상하는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효능/효과 어워드', '비건 어워드', ' 넥스트 뷰티 어워드', ‘라이징 트렌드 어워드‘가 발표됩니다.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화해에서 실제로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핵심 운영 전략을 알아봅니다. 평점/리뷰 관리부터 배송 시스템까지, 버티컬 커머스 성공 비결을 확인하세요.
소비자로부터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만들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화해에서 성공한 브랜드는 이미 모두 알고 있는 화해 구매 전략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체중 관리와 식음료의 미래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영양 불균형, 특히 비만은 세계적으로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체중 관리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화해 뷰티 어워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화해 뷰티 어워드의 종류와 발표 일정, 선정 프로세스와 엠블럼 구매 상세 내용까지 확인해 보세요.
K-뷰티의 2025년 뷰티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WGSN의 ‘2025년 K뷰티의 미래' 리포트에 따르면 미래의 혁신은 비건 성분과 레이지 뷰티 기기에 초점이 맞춰지고, 섹슈얼 웰니스와 Y 존 케어를 아우르는 인티메이트케어, 목욕, 모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나 더욱 정교한 제품들이 뷰티 품목에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서 K-뷰티 트렌드를 알아보고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해보세요!
이너뷰티 서비스를 런칭하고 가장 먼저 이너뷰티 꼼평단을 체험해 본 닥터오라클은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었어요. 닥터오라클의 경험과 이너뷰티 마케팅 채널로써 화해는 어땠는지 들어보세요!
즈앤트리는 제품 개발 단계부터 화해 데이터와 유저의 니즈를 반영하는 전략을 구사했습니다. 그 결과 거래액 800% 증가라는 놀라운 성장을 기록했으며,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통해 확보한 신뢰도를 바탕으로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도약하고 있습니다.
원료기업 출신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2022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획득하며 발표 후 매출 5배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어워드 선정 프로세스, 엠블럼 활용 사례, 그리고 광고→수상→성장 전략을 인터뷰로 공개합니다
식물성 트렌드는 식품을 넘어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로도 확대되고 있는데요, 오늘의 콘텐츠에서는 이러한 식물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서 실천 가능한 기술과 주목할 포인트를 알아보고, 자사에 적용할 사항들이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듀이트리가 어떻게 선 케어 카테고리에서 인지도를 얻게 되었는지, 또 5년 동안 계속해서 화해 광고를 고집하는 이유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
천연 성분 중심의 화장품에 대한 니즈는 지속되고, 기후 변화와 가격 인상 등으로 천연 성분 원자재가 부족 위험에 처한다는 경고가 더해지면서, 미래를 대비할 합성 성분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