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까지🚀 고속성장 중인 K-뷰티 브랜드들의 화해 활용법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화해를 통해 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살펴보세요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화해 꼼평단과 설문단 참여자 2명의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확인한 체험단의 진짜 효과. 브랜드 인지도 0%에서 충성고객으로 전환되는 과정과 화해 체험단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실제 사례로 분석합니다.
원료기업 출신 브랜드 ‘아이레시피’가 2022 화해 어워드 엠블럼을 획득하며 발표 후 매출 5배 성장을 달성했습니다. 어워드 선정 프로세스, 엠블럼 활용 사례, 그리고 광고→수상→성장 전략을 인터뷰로 공개합니다
식물성 트렌드는 식품을 넘어 건강기능식품, 이너뷰티로도 확대되고 있는데요, 오늘의 콘텐츠에서는 이러한 식물 기반 건강기능식품의 미래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미래에서 실천 가능한 기술과 주목할 포인트를 알아보고, 자사에 적용할 사항들이 있는지 체크해 보세요!
듀이트리가 어떻게 선 케어 카테고리에서 인지도를 얻게 되었는지, 또 5년 동안 계속해서 화해 광고를 고집하는 이유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
천연 성분 중심의 화장품에 대한 니즈는 지속되고, 기후 변화와 가격 인상 등으로 천연 성분 원자재가 부족 위험에 처한다는 경고가 더해지면서, 미래를 대비할 합성 성분이 새로운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어떤 성분들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2023년 상반기 화해 웨비나에서 공개된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정리했습니다. 다시보기 영상과 함께 마케팅 방향성을 잡는 데 필요한 핵심 인사이트를 확인하세요.
클렌저와 토너 카테고리에서 획기적인 제품들이 많이 보이고 있는데, 이번 콘텐츠에서 사람들의 변화된 인식 속에서 클렌저와 토너 카테고리에서 어떤 제품들이 부상하고 있는지 전해드리겠습니다.
K-뷰티 브랜드가 중국 시장에서 성공하기 위한 전략을 공개합니다. 성분·효능 마케팅, Glocalization, 왕홍 협업, 화해 중국 사업 솔루션까지 웨비나 요약과 다시보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비플레인이 초기 브랜드에서 랭킹·매출 200% 성장을 이끈 3가지 전략을 요약했습니다. 코어 타깃 공략, ‘쉽고·즐겁게’ 캠페인, 콜라보 실행 팁까지 다시보기로 확인하세요.
신생 뷰티 브랜드가 화해에서 인지도를 높이는 단계별 전략을 공개합니다. 꼼평단·설문단 활용부터 실제 성공사례까지 웨비나 요약과 다시보기 영상으로 확인하세요.
2023년의 뷰티 마케팅 전략을 세우기에 앞서 방향성을 제시할 2023년 두각을 나타낼 다섯 부류의 고객 페르소나를 전해드리겠습니다. 이를 통해서 트렌드를 반영한 2023년의 마케팅 방향성과 페르소나의 수요를 예측해 전략을 세워보세요
뷰티업계에서 트렌드를 확인하기 위해 기사와 리포트를 매번 찾아보기 힘드신가요? 화해 유저 데이터를 활용한, ‘월간 데이터 콘텐츠’를 통해서 트렌드를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