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화해를 통해 뷰티 트렌드와 인사이트를 살펴보세요

추천 콘텐츠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까지🚀 고속성장 중인 K-뷰티 브랜드들의 화해 활용법

Oct 13, 2025

K-뷰티 고속성장 브랜드 메디큐브·토리든·조선미녀의 화해 활용법을 분석합니다. 카테고리 선점, 꼼평단·only화해·엠블럼 전략, BBP 통합 집행까지—단기 노출을 넘어 장기 브랜드 자산을 쌓는 방법을 담았습니다.

[인터뷰] "브랜드 이름도 몰랐는데.." 화해 체험단 경험자들의 솔직한 이야기

Sep 12, 2025

화해 꼼평단과 설문단 참여자 2명의 솔직한 인터뷰를 통해 확인한 체험단의 진짜 효과. 브랜드 인지도 0%에서 충성고객으로 전환되는 과정과 화해 체험단만의 차별화 포인트를 실제 사례로 분석합니다.


콘텐츠

[뷰티 트렌드] 2026년 퍼스널 케어의 미래

Aug 4, 2023

윤리·지속가능성·개성 등 퍼스널 케어 시장에서는 지금껏 소외되어 왔던 문제들을 조명하고, 개인의 니즈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새로운 소비 가능성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WGSN ‘2026 퍼스널 케어의 미래’와 함께 개인별 맞춤화, 환경적 지속가능성, AI 등 첨단기술을 중심으로 떠오르는 시장 트렌드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화해 2023 하반기 뷰티 트렌드 리포트

Aug 1, 2023

2023 상반기 뷰티 데이터와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를 분석했습니다. 인기 카테고리·검색어·브랜드 선호도를 통해 하반기 마케팅 전략을 세워보세요.

[뷰티 트렌드] 2023 대한민국 스킨케어 트렌드

Jul 17, 2023

2023 대한민국 스킨케어 제품의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가장 두드러진 특성으로 더마 스킨케어의 혁신이 대한민국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 혁신은 뷰티 기능성을 공략하며, 썬케어, 아이 세럼, 그리고 바디케어 분야에서 진화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앞으로 다가올 트렌드와 기술을 살펴보겠습니다.

[인터뷰] 출시 1년만에 매출 100배 증대! 백아율이 화해에서 빠르게 성장한 방법

Jul 7, 2023

백아율은 신제품 출시 후 화해 꼼평단·설문단·어워드·ONLY화해를 적극 활용하여 고객 피드백 기반의 마케팅을 전개했습니다. 그 결과 단 1년 만에 매출 100배 성장이라는 성과를 달성했으며, B2C는 물론 해외 수출·국내 유통사 입점까지 성과를 확장했습니다.

[뷰티 트렌드] 장기적인 브랜딩을 위해 고려해야 할 글로벌 트렌드 – 순환형 뷰티

Jul 7, 2023

장기적인 브랜딩을 위해 꼭 알아야할 글로벌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뷰티 업계는 지구가 제공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자원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은 무엇일까요? 바로 ‘순환 경제’입니다.

[2023 상반기 화해 웨비나 다시 보기] 화해에서 구매를 일으키는 운영 전략

Jun 30, 2023

화해에서 실제로 구매 전환율을 높이는 핵심 운영 전략을 알아봅니다. 평점/리뷰 관리부터 배송 시스템까지, 버티컬 커머스 성공 비결을 확인하세요.

제품 인지도부터 구매까지 고객 마음 사로잡기

Jun 19, 2023

소비자로부터 제품을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만들기 위해선 어떻게 해야할까요? 이번 콘텐츠에서는 화해에서 성공한 브랜드는 이미 모두 알고 있는 화해 구매 전략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너뷰티 트렌드] 체중 관리 및 식음료의 미래

Jun 12, 2023

체중 관리와 식음료의 미래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영양 불균형, 특히 비만은 세계적으로 점점 증가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은 체중 관리를 위해 다양한 전략을 사용하여 전체적으로 접근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2023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드 수상 브랜드를 소개합니다!

May 24, 2023

화해 뷰티 어워드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고 싶으신가요? 화해 뷰티 어워드의 종류와 발표 일정, 선정 프로세스와 엠블럼 구매 상세 내용까지 확인해 보세요.

[뷰티 트렌드] 2025년 K뷰티 트렌드-친환경부터 뷰티 테크까지

May 22, 2023

K-뷰티의 2025년 뷰티 트렌드는 무엇일까요? WGSN의 ‘2025년 K뷰티의 미래' 리포트에 따르면 미래의 혁신은 비건 성분과 레이지 뷰티 기기에 초점이 맞춰지고, 섹슈얼 웰니스와 Y 존 케어를 아우르는 인티메이트케어, 목욕, 모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되살아나 더욱 정교한 제품들이 뷰티 품목에 나타나기 시작한다고 전했습니다. 이번 콘텐츠를 통해서 K-뷰티 트렌드를 알아보고 미래에 대한 준비를 해보세요!

[이너뷰티] 닥터오라클 츄어블 비타민D, 제품력을 기반으로 가장 높은 평점을 획득한 비결은?

May 15, 2023

이너뷰티 서비스를 런칭하고 가장 먼저 이너뷰티 꼼평단을 체험해 본 닥터오라클은 아래와 같은 결과를 얻었어요. 닥터오라클의 경험과 이너뷰티 마케팅 채널로써 화해는 어땠는지 들어보세요!

[인터뷰] 화해 쇼핑 거래액 800% 증가한 이즈앤트리가 성장할 수 있었던 비법은?

May 8, 2023

화해에서 성장한 브랜드는 어떤 방법으로 유저를 사로잡았을까요? 이번 콘텐츠는 제품 개발 전부터 화해 유저에게 필요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고민해온 이즈앤트리를 만나, 어떻게 화해에서 놀라운 성과를 만들고 함께 성장할 수 있었는지 성장 비결에 대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