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가 뷰티 브랜드라면 꼭 들어가야 할 플랫폼이라는 건 알지만, 실제로 우리 브랜드에 어떤 전략이 맞는지 판단하기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우리 브랜드와 맞는 화해 솔루션 진단 테스트부터 화해 비즈니스를 어떻게 시작해야 하는지까지, 화해 온보딩 가이드와 함께라면 쉽고 빠르게 파악하실 수 있습니다!
화해는 브랜드 성장의 전체 여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완성할 수 있는 올인원 뷰티 비즈니스 플랫폼입니다. 체험단 운영부터 리뷰 축적, 마케팅 자산 획득, 직접 판매, 글로벌 마케팅까지 효율적인 선순환 구조를 형성할 수 있습니다.
중소 브랜드 성장의 든든한 파트너
화해는 '소비자와 브랜드를 연결하는 뷰티 브랜드 엑셀러레이션 플랫폼'이라는 모토 아래 중소 뷰티 브랜드 발굴과 성장 지원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습니다. 실제로 화해 비즈니스를 통해 성과를 내는 브랜드의 80%는 중소형 브랜드로, 한정된 예산으로도 충분한 마케팅 성과를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공정성이 만든 마케팅 자산의 가치
화해 어워드는 엄격한 공정 운영 원칙을 바탕으로 합니다. 체험단 진행 시 어떠한 리뷰 가이드도 제공하지 않으며, 사용자 리뷰를 임의로 삭제하거나 수정하지 않고, 비용을 받고 어워드를 선정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공정성을 통해 화해는 현재 930만 건 이상의 실사용자 리뷰를 보유하고 있으며, 소비자의 70% 이상이 구매 결정 시 화해 정보를 참고하고 있습니다.
화해 광고는 단순한 노출 광고가 아닌, 실제 사용자들의 체험과 평가를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구축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월 18,000여 개 브랜드가 누적 광고를 집행하는 검증된 마케팅 환경에서 체험단 운영부터 디스플레이 광고까지 브랜드 성장 단계별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특히 공정한 평가 시스템을 통해 획득한 마케팅 자산은 자사몰, SNS 등 외부 채널에서도 활용할 수 있어 통합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화해 쇼핑은 뷰티 고관여자 고객을 대상으로 좋은 제품을 발견하고 만족스러운 구매 경험을 할 수 있도록 설계된 뷰티 전문 쇼핑 플랫폼입니다. 토리든, 비플레인 등 현재는 큰 사랑을 받는 브랜드들도 화해쇼핑을 통해 그 제품력을 인정받으며 차근차근 성장해왔습니다.
사방넷, 플레이오토 등 솔루션을 통한 간편 입점 연동도 지원하여, 기존 쇼핑몰 운영 중인 브랜드도 효율적으로 화해쇼핑에 입점할 수 있습니다. 화해쇼핑과 함께 신규고객 확보부터 브랜드 인지도 향상, 매출 상승까지 브랜드의 성장 여정을 그려보세요.
화해 쇼핑 - 주요 서비스 소개
(1) 샘플 체험
제품 체험을 유도해 이후 신규 고객 유입 및 본품 구매의 기회를 창출
샘플 체험 후 제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 평균: 93.5%
샘플 체험 고객의 본품 구매율: 최대 26.3%
(2) only화해
오직 화해에서만 선보이는 단독 기획 상품으로, 타 쇼핑몰 대비 높은 구매 전환율 확보 가능
다수의 브랜드가 화해 데이터 기반으로 only화해 제품이나 기획세트를 출시해 매출 성장 달성
(3) 기획전
성장 가능성이 높은 브랜드 상품을 화해 콘텐츠와 정보를 바탕으로 선보임
소비자 선호와 트렌드에 맞춘 뷰티 콘텐츠와 다양한 콘셉트를 통해 경쟁력 있는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
(4) 화해위크
매 분기 100만 명 이상의 고객이 찾는 정기 세일 행사
원데이 핫딜, TOP BRAND, 화해 PICK, only화해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한 최대 아웃풋
매 분기 큰 폭의 매출을 기록하여 브랜드의 매출 신장으로 이어지는 상생 효과
[NEW] 화해 쇼핑 신규 입점 브랜드 노출 혜택
화해쇼핑은 신규 입점 브랜드의 성공적인 정착을 위해 다양한 노출 지원을 제공합니다.
전용 노출 지면: 쇼핑 홈 [신규 입점] 숏컷과 카테고리 탭 내 [신상품] 메뉴를 통해 신규 브랜드 우선 노출
정기 기획전 참여: 격주로 진행되는 '신상 화요 기획전'에 신규 입점 브랜드 우선 참여 기회 제공
고객 혜택 연계: 신규 브랜드 제품 구매 시 앱 유저 대상 쿠폰 혜택으로 구매 전환율 극대화
화해 쇼핑, 어떻게 시작하나요?
올인원 (광고+쇼핑)
화해 비즈니스는 광고와 쇼핑 두 가지 핵심 서비스가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브랜드 성장의 전체 여정을 완성하는 올인원 플랫폼입니다.
화해 광고로 체험단 운영과 마케팅 자산을 확보한 뒤, 화해 쇼핑에서 직접 판매하며 고객 데이터를 축적하고, 이 데이터를 다시 광고 전략에 활용하는 선순환 구조를 만들 수 있습니다. 화해에서 발견부터 구매까지 모든 고객 여정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관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차별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