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2030 여성 90%가 사용하는 1,000만 뷰티앱 <화해>에서 K-beauty 브랜드의 성장 지원을 위한 마케팅 혜택을 제공합니다.
잠재 고객의 구매로 이어질 수 있는 체험단 마케팅부터 <화해 쇼핑> 입점&중국 최대 이커머스 채널인 <티몰> 입점 상담까지 지원해드립니다.
제품 마케팅 지원부터 판매 채널 입점까지 선착순 한정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화해 X K-뷰티콘 11월 한정 혜택
지원 기간 및 대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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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 : 2022년 K-Beauty Con에 참여한 모든 뷰티 브랜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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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청 기한 : ~22년 11월 5일 오후 6시 (선착순 마감)
혜택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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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1. 체험단 마케팅 지원금 최대 300만원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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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2. 화해 쇼핑 입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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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3. 중국 최대 이커머스 티몰 내 화해 채널 입점 상담 제공
유의 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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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혜택은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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혜택 1(화해 체험단 마케팅) 필수 적용 시에 한해 2,3번 혜택을 함께 적용받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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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혜택은 화장품 제품을 보유한 브랜드, 기업을 대상으로 적용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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