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해가 구해줄께란 무엇인가요?
화해쇼핑의 직매입 상품 판매 프로모션인 '화해배송'을 통해 상품을 판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직매입 상품 신청 프로그램입니다.
어떠한 기준으로 선정되나요?
'화해 고객의 선택'을 받을 수 있는가를 가장 큰 기준으로 봅니다. 가격, 성분, 리뷰, 가능성 등 다양한 요소들의 화해 내부 자료 및 외부에 공개된 자료들을 통해서 이 상품이 '화해 고객에게 어필이 되는가를' 집중 검증합니다.
몇 개의 상품이 선정되나요?
월(月)단위로 상품이 선정되며, 상품 선정 갯수의 제한은 없습니다. 즉, 충분히 좋은 상품이라고 판단될 경우 얼마든지 매입을 진행할 것이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한달에 하나의 상품도 선정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몇 개의 상품을 지원할 수 있나요?
브랜드별로 상품 개수는 제한이 없으며, 각각 개별의 신청서로 신청 필요합니다.
선정되면 어떤 특전이 있나요?
엄격한 선정 과정을 통해 화해에서 상품을 "매입"하기로 결정하면 수량/단가/공급가등을 협의 한 후에 화해 내부 프로세스에 따라서 매입 후 "화해배송"서비스를 통해 판매합니다.
동일상품의 재지원이 가능 한가요?
신청후 심사에서 탈락된 상품의 재지원은 가능하시나, 컨디션(공급가,MOQ,마케팅방향 등)의 변동사항이 없다면 재심사하지 않습니다.
화해 입점한 브랜드만 지원이 가능한가요?
화해 입점여부와 상관없이 지원이 가능합니다.